모바일 마케팅을 사용하여 비즈니스 가시성 향상

2020. 7. 20. 17:16카테고리 없음


모바일 마케팅을 사용하여 비즈니스 가시성 향상



모바일 마케팅 계획은 사업을 확장하고 수익을 증가시키는 열쇠가 될 수 있다.


성공적인 모바일 마케팅 캠페인은 최상의 결과를 얻기 위해 당신의 연구를 필요로 한다.


모바일 마케팅을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 모를 것이다.


모바일 마케터로서 성공하는 방법을 알아보려면 다음 팁을 읽어보십시오.




적게 쓰되 웹 사이트의 모바일 콘텐츠로 더 많은 것을 말하십시오.


보기가 많은 횡설수설 페이지를 갖지 않는 것이 중요하다.


모바일 마케팅을 할 때는 단순하게 해야 한다.




당신의 친구나 동료들이 이메일이나 광고와 같은 당신의 캠페인의 다른 요소들을 시험하도록 하라.


여유가 있다면 객관적인 의견을 제시할 사람을 고용하고 싶을 수도 있다.




모바일 마케팅에서 성공하기 위해 무엇보다 자신의 목적이 무엇인지에 대한 미션 선언문을 작성하십시오.


원칙을 지키고 사명선언을 따르라.




항상 모바일 플랫폼의 홈 베이스를 구축해야 한다.


당신의 노력에는 새로운 사람들을 당신의 본거지로 데려다 주고 그것을 이미 사용하고 있는 사람들과 계속 연락하는 것이 포함되어야 한다.


모바일 플랫폼은 기존 마케팅 계획의 확장이어야 하며, 그 중심이 되어야 함을 기억하십시오.




시장 내 고객들은 큰 시장 격변이 없는 한 천천히 변화하지만, 모바일 기기를 사용하는 고객들은 통제할 수 없는 요인들로 인해 나타나거나 사라질 수 있다는 것을 기억해야 한다.


기술은 비즈니스를 멀어지게 할 수 있기 때문에 경쟁력을 유지하려면 새로운 릴리즈마다 최고 수준을 유지해야 한다.




두 번째 모바일 마케팅 캠페인을 시작하기 전에 첫 번째 모바일 마케팅 캠페인의 우여곡절을 분석하십시오.


캠페인의 수명은 판매량보다 성공 여부를 더 잘 보여주는 지표가 될 것이다.


이 공식을 사용하면 장기적인 효과로 성공적인 캠페인을 만들 수 있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전략의 일부로 음성통화를 사용한다면, 당신은 인간적인 요소를 존중하는 것을 기억해야 하며, 상냥하고 친절한 접근법을 사용해야 한다.


비록 당신의 잠재 고객이 당신에게 무례하게 굴더라도, 그들을 존중하여 대하라.




최대한의 효과를 위해, 당신은 당신의 광고가 입소문이 나도록 장려해야 한다.


당신이 기발한 광고를 가지고 있을 때, 당신의 고객들은 그것을 그들의 가족과 친구들에게 전달하는 경향이 더 많다.




모바일 마케팅을 가장 잘 하는 사람들은 차근차근 진척된다.


이것은 당신 자신의 접근법을 다루는 훌륭한 방법이다.


문자 메시지 캠페인으로 시작해서 모바일 웹사이트로 확장한 다음 모바일 앱을 통합하고 결국 동영상을 모바일 기기에 전달할 수 있다.


전반적인 모바일 마케팅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개선하십시오.


최상의 결과를 얻으려면 사용 가능한 모든 도구를 활용하십시오.




소셜 네트워킹 사이트와 연결되고 비즈니스에 적합한 링크를 사이트에 배치하십시오.


잠재 고객이 우연히 당신의 소셜 네트워킹 계정을 가로지를 가능성은 희박하지만, 당신의 주요 사이트를 방문하는 방문객들은 훨씬 더 관심을 가질 것이다.




랜딩 페이지를 작성할 때 두 가지 이상의 옵션을 선택하십시오.


모바일 마케팅은 일반 웹페이지와 마찬가지로 사이트를 테스트하는 것이 중요하다.


무엇이 효과가 있고 무엇이 효과가 없는지를 알 수 있다.


랜딩 페이지의 A&B 버전을 생성하면 효과적으로 테스트할 수 있다.


그리고 무엇이 효과가 있는지 알아내면, 그것을 당신의 최종적인 게임 전략에 추가하라.




그러므로, 여러분이 보셨듯이, 모바일 마케팅은 수익을 가져오기 시작하기 위해 연구, 작업, 노력을 필요로 하는 것이 사실이다.


결과를 보기 위해서는 반드시 지켜야 한다는 것도 정확하다.


앞서 말한 요령들을 염두에 두고, 당신은 그것으로 성공하는 길을 잘 가고 있다.